IT 기기

알리발 USB 12포트충전허브 구매리뷰 [5V3.5A 진짜 나올까?]

참좋은IT 2020. 12. 3. 2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 입니다

 

제가 카메라 배터리나 휴대폰등 사용할일이 굉장히 많은데

 

어댑터 하나하나 연결하기가 이제 두렵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질렀습니다


▲ 어지럽게 콘센트 연결되있는 충전기들

▲ 알리익스프레스 구경중 포트많은 충전허브가 있어서 구입

▲ 분명히 220V 로 주문했는데 110V 로 도착...

▲ 돼지코를 따로 증정해 줬습니다 (프리볼트 지원함)

▲ 총 12포트이며 위에4개만 사용시 5v 3.5a 출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알리판매자 말론..)

▲ 컴퓨터에서 많이 볼수 있는 파워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 12포트 충전기 모델명은 W-858 이고 USB OUT 이 고작 5V 12A 뿐입니다???

▲ 작동상태를 고작 LED 하나로 해결...

▲ 조금 의아해서 직접 3.5A 단자에 꼽고 제 폰으로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 어??? (일반충전)

▲ 결국 ㅋㅋㅋ 거짓입니다 5V 2A 만 나와요 (케이블 5v 4A 까지 지원하는 고급케이블임)

▲ 폰 문제가 해서 공기계 다들고오고 케이블문젠가 해서 다들고오고 했는데 결국 5V 2A 아...

▲ 충전속도는 그냥 포기하고 어짜피 물려 놓기만 할꺼라 장착해봅시다

▲ 모두 꼽았는데 포트가 부족합니다 ㄷㄷ.. 일단 뭐 충전 잘됩니다

▲ 잘 작동은 되서 다행이고 모든 한 어댑터로 정리해서 확실히 편하네요


구매 링크는 댓글 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상 참좋은IT 였습니다 원래 알리익스프레스는 믿는게 아니예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