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CRNK 크랭크 VULCAN MTB 헬멧 [개봉기]

참좋은IT 2020. 12. 6. 08: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 입니다

저는 주로 산에서 자전거를 탑니다 그런데 보호장구가

산에서 낙차하는 바람에 아주 완파가 나버렸습니다 ㅜㅜ..

다음날 다시 다운힐을 즐겨야 하기 때문에 쿠팡에서 바로 구매합니다!!


▲ 크랭크 MTB 헬멧 바로 주문 가격은 약 64,000원 입니다. 신형 헬멧이예요

▲ 쿠팡 비닐봉지로 포장되어 도착

▲ 크랭크 헬멧이고 저는 블랙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이즈는 L 사이즈 입니다 M 은 여성용 입니다

▲ 무광재질에 뒷면입니다 통풍은 잘되있고 마감도 끝판입니다

▲ 앞면입니다 마찬가지로 꽤 마감이 좋고 부드럽습니다(?)

▲ 이걸 명칭이 기억이 안나네요... 앞 후드가 있습니다 이것도 마감이 ㄷㄷ..

▲ 체결용 나사 딱 2개만 줬습니다. 여분용으로 하나만 더 주면 좋을것 같네요

▲ 안에도 마감이 그냥 ㅎㄷㄷ 합니다..완충제와 길이 조절이 있습니다

▲ 조절기가 내부에도 있고 바깥에도 있어서 상당히 조절하기 편합니다

▲ 체결용이 두손가락으로 눌러서 빼는것이 아닌 자석? 같은걸로 체결이 되어서 상당히 편합니다

▲ 나사를 체결해 줍니다 육각나사가 필요해요

▲ 어우 아주 무광에 깔끔합니다.

▲ 정말 돈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마감이 매우 좋고 디자인또한 군더더기 없습니다

▲ 앞에서 보면 이렇습니다

▲ 위에서 본 장면 간단한 글씨가 적혀 있습니다

▲ 후면 입니다 위아래 그레이와 약한 흰색을 골고루 잘섞어서 보기 좋네요

▲ 박스에는 BMX 에 사용했던 어반헬멧이 들어갔습니다 당분간 볼일이 없을듯...


어반 헬멧을 원래 계속 쓰려고 했으나.. 진짜 산타다가 죽을것(?) 같아서 큰맘먹고 주문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헬멧은 꼭 착용 좋겠네요

일단 1주일 사용기로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워낙 가벼워서.. 물론 안전성은 풀페이스보단.. 별로지만

이상 참좋은IT 였습니다 궁금한점이나 필요한 부분 있을경우 댓글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