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티스토리 근황

무효한 트래픽 애드센스 정지먹었습니다

참좋은IT 2020. 12. 11. 2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 입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도중 한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정말 뜬금 없더라구요. 저는 블로그 1일에 1개씩 올리고 있는 도중

바로 수익 정지 메일이..

네 수익 하나도 안나와요. 저는 광고를 누르지 않기위헤 가드를 설치해놓았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반겨주네요.

찾아보니 같은IP 대역이 지속적으로 광고 클릭이나 일부로 악의적으로 누르는

경우도 있다곤 하는데 이런거 방지하려고 전 아무에게 말 안해줬거든요..

 


멈춰버린 나의 수입... 

다른 티스토리 운영자분들도 이런 문제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그레서 전 생각했습니다

그냥 몸 다쳐서 2주동안 포스팅 못했다고 그냥 희망고문하려구요..

그냥 놔두면 알아서 제한조치가 해제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1일 1포스팅은 무조건 지킬 생각입니다 감

이상참좋은IT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