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BMX MTB

제 첫 MTB 스캇스케일760 을 입양보냈습니다

참좋은IT 2020. 12. 28. 08: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 입니다

 

제가 BMX 를 타다가 지역 근처에서 타고 다니기도 힘들고

 

워낙 관리비용에 흥미를 크게 잃게되어 페이스북을 통해 싸게 판매했습니다

 

물론 BMX 묘기용이라 제가 크게 돈 투자를 안해서 손해보고 판매하지는 않았구요 ㅎㅎ

 

어째든 처분하고 MTB 를 알아보는 도중에 스캇스케일을 한번 타보고 싶어

 

당장 탈 자전거 하드테일 을 질렀습니다.

 

물론 결국 4개월 정도 타다가 더 높은 상급으로 대차 했지만요


보내기전 미리 찍은 사진들인데 뭐 이제는 코멘샬 메타 생각만 ㅋㅋ..

▲ 상단 바는 약간 라이딩용으로 정말 좋습니다. 꽤 튼튼하기도 하고 앞으로 잘나갑니다

 

▲ XC30 락샥을 탑재하고 있고 리모트도 달렸는데 거의 사용을 안했습니다.

 

▲ 뒤에는 시마노 XT 드레일러가 장착되었었고 데오레 30단이 탑재되 었습니다

 

▲ 타이어는 온자 링스 최근에 바꾼건데 얼마 쓰지도 않고 처분해버렸습니다 ㅜ

 

▲ 데오레 브레이크 인데 유압이라 확실이 빠릿빠릿 합니다. MTB 는 무조건 데오레 정돈 되야 합니다

 

▲ 크랭크도 데오레급이며 페달은 제가 그냥 알리에서 직구해서 달아놓은건데 은근 오래갑니다. 생각보다..

 

▲ 스템은 기존 7cm 더 긴 스탭이 장착되었었는데 산에서 타고 다녀야 해서 더 짧은 스템으로 교체했습니다

 

▲ 기존에 물통 게이지가 있던 자리였는데 산타다가 ㅋㅋ 해먹었습니다 사람이 잡아당겨도 떨어질정도..

 

▲ 데오레 30단이고 락샥 리모트도 달려서 아주 만족스럽게 타고 다녔습니다

 

▲ 앞에서 볼때 요런 모습입니다. 리모트 부분은 일부로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것 같습니다

 

▲ XC30 락샥이고 정비도 깔끔하게 타서 정말 좋습니다. 그런데 이건 하급이라 크게 차이점을 모르겠네요

 

▲ 스캇스케일 760 마크와 위에 M 사이즈라고 알려주네요

 

▲ 꽤 잘탄 자전거인데 좋은곳에 입양 보냈습니다

 

▲ 산에서 하도 돌같은곳에서 해먹어서 상당히 상태는 좋다고 할순 없네요

 

▲ 타다가 낙차도 했구요

 

▲ 번개페이로 거래해서 빠르게 직거래 했습니다 오래동안 타시길..


 

연식이 좀 있는편이라 대부분 안 사갈려고 하는데

 

스캇스케일 제품이라 꽤 튼튼하기도 했고 물론 험하게 타지도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하드테일에서 산에서 험하게 타다간 두동강에 제가 죽어요ㅎ

 

뭐 그래도 간단한 XC코스정도만 다니신다고 해서 크게 걱정되지는 않네요

 

이상 참좋은IT 였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