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레이저 헤머헤드 프로 v2 이어폰 [개봉기/리뷰]

참좋은IT 2020. 12. 17. 23: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이야기 입니다.

 

제 아는 지인이 이어폰이 필요하다며 웹서핑 도중에 맘에들어하는

 

레이저 헤머헤드 프로 v2 를 구매했습니다. 해당제품이 국내에서는 대부분

 

짝퉁제품으로 유통되고 있다는데... 제 지인이 정품모델로 잘샀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뭐.. 바로 언박싱 들어가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구입한 물품 입니다


개봉기

▲ 레이저가 늘 잘하는 박스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가봐도 사고 싶을정도의 다지인이네요

 

▲ 하단에는 바코드와 환경보호 규제등 정보가 있습니다

 

▲ 후면에는 간단한 설명와 그림체로 이어폰기능 사용법이 있습니다

 

▲ 패키징은 정말 깔끔해 보이네요. 왼쪽에는 "뭐 구입해줘서 고맙다" 요런 애플스러운 가이드와 

안에 스티커도 동봉되어 패키징 구성이 좀 많이 닮았네요.

 

▲ 파우치도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살짝 가품 의심이 가네요..)

 

▲ 안에는 이어폰 단자가 3극을 마이크단자와 AUX 단자로 변환해주는 변환케이블이 있습니다.

 

▲ 칼국수 케이블이라 케이블이 엉킬일도 없고 형광색이라 잃어버릴일은 없을듯(?) 싶네요.

 

▲ 옆에는 약간 까끌(?) 스러운 마감이고 꽤 멋진 레이저 헤드 부분 입니다.

(헤드부분이 살짝 흔들리는데 여기서도 의심 됩니다..)

 

▲ 헤드 뒷면에는 레이저 각인이 있으며. R / L 구분도 되어 있습니다.

 

▲ 불륨 업버튼와 불륨 다운버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옆이 작은 마이크 구멍도 있네요

 

▲ 불륨조절부분 밑에는 레이저 각인이 있습니다

▲ 3.5파이 단자부분에서는 레이저가 있습니다.

 

▲ 휴대폰에 바로 체결하면 마이크 스피커 둘다 가능하고 컴퓨터 사용시에는 위 변환 젠더를 사용하면

이어폰으로 마이크 스피커 둘다 가능합니다

 

▲ 구성품에서 이어팁도 있는데요. 파우치 안에 숨어있더라구요

 

▲ 이어팁 마감이 조금.. 중간사이즈 이어팁이 있고 (짭일 확률 70%)

 

▲ 큰 사이즈의 이어팁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 당분간 이어폰은 이 레이저 이어폰을 사용할것 같네요. 확실히 쿨러 색 맞춰주니 깔끔하네요.

 


음질 및 사용평가 간단히 (지인 막귀 후기)

장점

1. 기존 AKG 이어폰보다 풍부한 소리

2. 전체적으로 저음위주 튜닝된 소리

3. 이어팁이 생각보다 괜찮음

4. 칼국수 케이블이라 케이블 꼬일일이 없음

5. 불륨 버튼조작시 잡소리 안남

단점

1. 칼국수 케이블 특성상 단선에 취약함

2. 3.5파이 단자 손상시 케이블 교체가 불가능함

3. 병행수입 제품이라 A/S 가 까다로움

4. 음질부분은 막귀라 평가하지 않음.

5. 패키지에 있는 이어팁 호불호 성능 및 착용감

 


이상 참좋은IT 이야기 였습니다 궁금한점 댓글주시면 답변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