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BMX MTB

샥 펌프 지요 GS-41P 리뷰 [MTB/풀샥 필수품]

참좋은IT 2020. 12. 22.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 입니다

 

이번에 구입했죠 드디어 엔듀로 바이크를 구입했습니다.

 

이제 자전거는 왔고 산가기전 혹시 몰라 자전거 정비하는 과정을 겪어야 하는데

 

제가 샥펌프가 없습니다...

 

계속 샵가서 샥펌프를 빌리는것도 좀 눈치 보이기도 하구요 ㅎ

 

그래서 그냥 질렀습니다. 어짜피 산타거나 할때 펌프가 있긴해야합니다 비상용이라도..

 

제가 구입한 모델은 지요 GS-41P 샥펌프 입니다 가격은 약 3.5만원 정도 준것 같네요.


▲ 구성은 이게 다입니다. 다른 쇼핑몰에서는 그냥 소포로 보내서 찌거러져 왔다는데 다행이 택배로 왔네요.

 

▲ 뒷면에는 케이블타이로 다운튜브에 고정할수 있는 구성품이 있습니다

 

▲ 샥펌프에 꼭 필요한 압력 게이지 입니다. 이게 없으면 정확하게 에어를 못넣습니다..

 

▲ 요걸 재끼면 손잡이가 만들어져 더 쉽게 에어를 넣을수 있습니다. 근데 대부분 사용 안합니다 ㅋㅋ

 

▲ 자전거 거치 전용인데 플라스틱+알루미늄 이 어느정도 섞여 있는것 같습니다.

그렇게 튼튼하지도 않아 브라켓을 너무 믿으면 안될듯 하고 저 브라켓을 뺄수 있습니다.

 

▲ 에어를 넣기위한 벨브는 슈레더와 프레스터 두개만 가능하고 던롬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냥 타이어에 에어를 넣는다면 바로 꼽으면 되고 슈래더의 경우는 소켓을 풀어서 연결해야 합니다

 

▲ 제 라이릭 에어샥에 한번 체결해 보겠습니다

 

▲ 소켓을 풀고 슈레더 방식으로 변경후 장착하면 됩니다

 

▲ 요렇게 해주면 돼요

 

▲ 저는 조금 트릭이나 좀 하드하게 타는편이라 에어를 조금더 넣어주었습니다.

 

▲ 그리고 끝 (샥잠구는곳)


 

확실히 싸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상당히 좋은 마감와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루미늄인데 확실히 튼튼한게 느껴집니다. 그런데 300g 점도 되는지라 좀 무겁긴한데;;

 

그래도 타이어와 에어펌프 두개다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다운힐이나 자전거 탈때 

 

상당히 요긴하게 사용될듯 싶습니다

 

이상 참좋은IT 였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