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쇼핑

TONGLI 회사의 CR-V 육각렌치 구매기

참좋은IT 2020. 12. 29.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 입니다

 

이번에 코멘샬 엔듀로를 구매하게 되면서 여러가지 장비가 필요했는데요

 

제가 볼땐 자전거에 쏟아 부운돈이 자전거 구입가에 4/1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하... 취미가 이게 문젭니다 이게..

 

여러가지 꼭 들고 다녀야 할 장비가 있어서 일단 구입하고 있는데

 

샥펌프등은 이미 다 샀고 드레일러나 스프라켓 정비도구가 필요할것 같아 질렀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TONGLI 사의 CR-V 입니다 가격은 택포 6,400원에 구입했습니다

 

물론 가능하면 일제나 스위스제를 구매할려고 했는데 최대한 아끼려구요..


▲ 포장은 박스도 없이 그냥 소포에 왔습니다. 조금이라도 신경 써주지 허..

 

▲ 뒷면에는 뭐 그냥.. " 이 공구를 이런식으로 쓰면 된다 " 예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제품 무게가 상당합니다 400~500g 정도 되는데 들고다니기가 벅찰것 같습니다

 

▲ 중국제인데 생각보다 의외로 야마 날일이 없게 제작됬습니다 (테스트 해봤는데  상당히 의욉니다)

 

▲ 육각 길이는 10mm 부터 1.5mm 까지 인데 총 9개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얆은건 좀 염려스럽습니다

 

▲ 밑 부분도 상당히 마감을 잘해놨습니다. 다음에 해바라기 뺄때 망치질해도 멀정할것 같네요

 

▲ 좀 얆은걸로 BB탄 권총에 있는 레이저를 한번 돌려봤는데 휘어지지 않고 잘 조여들어갑니다.

 

▲ 많이 갈구다가 야마나면 다음부턴 일제로 삽니다. 일단 당분간 요기한게 잘 쓰이겠네요. 일단 만족

 

당연하지만 현장에서 사용할경우 추천하지 않습니다


 

솔직하게 가격때문에 사고 싶은 마음이 1도 없었으나..

 

에이 설마 사고 다** 제품마냥 돌리면 야마나는 그런제품 아니겠지? 하면서

 

속느셈 치고 구입해 봤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네요 품질도 괜찮고 강성도 무난하고

 

당분간 이거 하나면 육각렌치 필요한 제품에서는 잘 사용할것 같습니다

 

이상 참좋은IT 였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