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마우스 개봉기 [간단리뷰]

참좋은IT 2021. 1. 5. 09: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 입니다

 

제가 자기전 주로 태블릿을 보며 웹서핑이나 영화를 보긴하는데요

 

가끔 피곤한 상태로 보면 몸이 움직이기 싫어할때가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샀습니다 키보드하고 마우스를 샀는데요

 

잘때 그냥 마우스 커서로 누를생각으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는데 뭐 필요해서 샀습니다 다른곳에서도 쓸수도 있거든요

 

제품명은 Microsoft Bluetooth Mouse 입니다 꽤 간단한 모델명이네요

 

가격은 약 3만원정도에 구입했고 솔직히 이가격이면 그냥 로지텍을..


▲ 그냥 소매점에서 판매하는 그런 마우스 패키징처럼 생겼습니다

 

▲ 뒷면에는 그냥 간단한 설명하고 뭐 다국어 언어정도 설명이 있습니다

 

▲ 설명서 , 마우스 이게 끝입니다. 네 마이크로소프트 스럽습니다

 

▲ 안에는 마소 제품 관련해서 간단하게 가이드북이 있네요

 

▲ 마우스는 그냥 검정와 회색이 다입니다. 색상은 총 4개정도 있는걸로 압니다

저는 블랙으로 샀습니다 꽤 깔끔하네요

 

▲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블루투스라 선도 없구요. 요즘 저질 RGB 넣는것보다 낫습니다

 

▲ 뒷면에는 건전지가 들어가며 왼쪽부분은 센서가 위치합니다

 

▲ 자기전에 태블릿 만지작 거리려고 연결하려고 마우스를 연결했습니다.

 

▲ 안드로이드 태블릿 답게 커서가 (뿅) 하고 생겨서 앱이나 이것저것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발목을 잡아서 차라리 그냥 게이밍이나 로지텍 마우스를 알아봤으나

 

이번 기회에 그냥 마소제품을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깨끗해서 꽤 만족스럽고 마감도 꽤 괜찮았습니다.

 

DPI 도 괜찮고 블루투스 치고 레이턴시도 없는 수준입니다 그립감도 만족

 

단점이라곤 가격 비싸고, 광방식인 부분 물론 이건 배터리소모가 커서 이해가 됩니다

 

제돈 주고 구입한 제품이니 크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이상 참좋은IT 였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