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BMX MTB

크랭크브라더스 M19 멀티툴 [휴대용 드라이버 추천툴]

참좋은IT 2021. 1. 14. 09: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 입니다

 

이번에 코멘샬 엔듀로를 구매하게 되면서 여러가지 장비가 필요했는데요

 

제가 볼땐 자전거에 쏟아 부운돈이 자전거 구입가에 4/1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하... 취미가 이게 문젭니다 이게..

 

여러가지 꼭 들고 다녀야 할 장비가 있어서 일단 구입하고 있는데

 

샥펌프등은 이미 다 샀고 드레일러나 스프라켓 정비도구가 필요할것 같아 질렀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Crankbrothers 사의 M19 입니다 가격은 45,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비싼건 알고 있는데 가볍기도 하고 자전거쪽에서도 품질 평이좋아서 구입했습니다

 


▲ 국내에서 구입하나 알리에서 구입하나 가격이 비슷해서 그냥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습니다.

 

▲ Crankbrothers M19 툴 입니다. 패키지는 요런식으로 왔습니다.

알루미늄 보관케이스에 오른쪽에는 케이블 타이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 뒷면에는 이것저것 나사 모양 및 직경이 있고 어떤식으로 활용되는지 알려주고 있슴니다.

저는 자전거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라서 이미 알고 구입했습니다.

 

 

 ▲ 알루미늄치고 상당히 튼튼합니다. 물론 위아래 캡은 그냥 플라스틱이고 여기 안에 툴을 넣고

다니라고 제공해준것 같은데 꽤 무게가 나가는 편입니다.

 

▲ Crankbrothers M19 툴 입니다. 그냥 개봉 안한상태로만 봐도 벌써 꽤 품질이 좋습니다.

혹시 몰라 스트로품으로 한번더 포장되었습니다

 

▲ 색상은 여러가지 있는데 저는 그냥 레드로 구입했습니다. 옆 부분도 급나게 튼튼합니다.

 

▲ 육각이 3mm ~ 8mm 까지 인것 같은데 자전거 브레이크나 스템을 조일때 뭉개짐 없이 잘 조여줍니다

 

▲ 마감도 끝내줍니다. 확실히 툴은 돈좀 더 주더라도 더 튼튼한 제품을 사야 할것 같네요.

 

▲ 반대쪽은 육각이나 1자 드라이버 8자 드라이버등 6가지의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 요기 부분도 마찬가지로 품질이 꽤 좋아서 다른곳에 쓰여도 꽤 튼튼하네요 뭉개짐 없이

 

▲ 저 가운데 용도는 모르겠으나 저것도 꽤 튼튼 합니다.

 

▲ Crankbrothers M19 잃어버리지 않는한 오랫동안 쓸것 같습니다.

 

 

 


솔직하게 툴치고 가격이 너무 많이 나가서 구매 마음이 없긴 했으나

 

어차피 오래동안 쓸거 그냥 구입하니까 맘이 편안해 지네요.

 

괜히 애매하고 품질 낮은 툴 구입해서 나사선 해먹고 야마 나는것보단 휠씬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당분간 이거 하나로 밖에서 자전거 정비가 가능할것 같네요.

 

이상 참좋은IT 였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