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언더아머 플로우 8 농구화 구매기 [개봉기]

참좋은IT 2021. 2. 3. 01: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좋은IT 입니다

 

요즘 유튜브에 맛들려서 ㅎㅎ 블로그 활동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데요

 

최대한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제가 MTB도 타고 이것저것 다 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구입할걸 생각중인데요

 

이번에 농구화 하나가 필요하게 되서 하나 샀어요

 

물론 제가 산거고 제가 쓸려고 산게 아니라 동생 선물하나 줄려고 샀습니다

 

모델은 이고 가격은 단돈 175,000 원입니다

 

농구화 가격이 드릅게 비싸네요

 


▲ 박스는 요런식으로 왔어요

 

▲ 박스 안에 또 비닐포장이 되어있고 테이핑 한번 더 되었습니다 박스가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 밑면은 특이하게도 노랑색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 17만원짜리 박스쪼가리 입니다. 확실히 박스 퀄리티가 저리가라 네요

 

▲ 검정색으로 구입했어요 검정색 사고 싶다 그래서 

 

▲ 신발 바닥(뭐라고 그랬더라..) 흰색이고요 제가 농구롤 안해서 신발 바닥이 좀 특이하네요.

 

▲ 신발 정면샷 입니다.. 농구화인거 아니면 운동화랑 크게 달라보이지 않다는..

 

▲ 반대쪽이예요. 

 

▲ 언더아머 농구화 전용? 로고라는데 동생이 솔직하게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하네요

 

▲ 언더아머 라벨입니다. 혹시몰라서 안땟어요

 

▲ 이 신발이 단돈 17만원 !! (내돈 ㅠㅜ)

 

▲ 마음에 든데요. (마음에 안들면 환불할려고 했는데..ㄲㅂ)

 

▲ 제발 오랫동안 신고 다니길.. 1년도 안되서 농구화 사달라고 징징거려서 제가 사준거예요


가격때문에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하나도 없었으나..

 

뭐 1년에 해봐야 선물해주는거 그냥 크게 해주자 생각으로 하나 사줬습니다

 

뭐 좋아하는 모델 받아서 좋다곤 하는데

 

동생이 갚아야 할 돈은 산더미네요 ㅋㅋㅋ

 

이상 참좋은IT 였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